잠옷 파티 시공주니어 문고 3단계 43
재클린 윌슨 지음, 닉 샤랫 그림, 지혜연 옮김 / 시공주니어 / 200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잠옷 파티는 생일을 맞은 친구의 집에 가서 보내는 것이다.

내가 잠옷 파티를 한다면 초대하고 싶은 친구는 채련이, 차연이, 성경이, 현주다.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비밀 이야기도 하고 몰래 텔레비전도 보고 싶다.

음식은 아이스크림 케익, 레몬에이드, 쿠키를 준비하고 싶다.

그리고 초대한 친구들에게 잘 해주어서 더 친하게 지내고 싶다.

내 생일은 9월이어서 올해는 이미 지나가버렸다.

그래서 아쉽다.

내년에는 꼭 잠옷 파티를 하고 싶다.

엄마 아빠가 허락을 하시고 도와주셔서 꼭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