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내쟁이 동물들 또또 아기그림책
시미즈 지음, 최경식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을 잘 담아낸 그림책 흉내쟁이 동물들.

일본 아마존 유아 그림책 부문 1위라고하니 그 위상을 알겠다.

아기 그림책이지만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짱짱한 색감으로 어른인 나조차도 소장욕구가 뿜뿜 솟은 그런 사랑스러운 그림책이라 하겠다.

흉내쟁이 동물들은 서로 다른 두 동물이 만나 새로운 물체처럼 보이는 수수께끼같은 그림책이다.

동물이 흉내낸 물체가 무엇일지 문제를 내고 맞춰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문제를 맞추기 위해 동물들을 관찰하다보면 동물 각각의 특징을 더 뚜렷하게 알게된다. 아이들의 초롱거리는 눈빛에서 집중력과 상상을 자극하는 창의력까지 마구 샘솟는 느낌이다.

이 책에는 초록초록한 개구리, 주황주황 토끼, 빨간 곰, 노랑 새 등등 감각적인 동물들이 등장한다.

자, 이 서평을 보고 있는 당신도 한번 맞춰보시라,

귀여운 펭귄 두마리와 빨간 곰이 모여 무슨 물체를 흉내낼 수 있을까?

. . . . .

짜잔! 바로 자동차다! :)

너무 귀여운 상상 :)

우리 집 아이들이 열광한 이 그림책은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 사랑스런 그림책 덕분에 잠자리 독서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책이 한 권 더 추가되는 그 기쁨!

이제 막 책을 노출하기 시작한 아기들에게도, 동물들을 인지하기 시작한 영아친구들에게도, 자기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유아친구들 모두에게 매력 만점일 그림책 흉내쟁이 동물들

책을 좋아하지 않는 유아친구들에게도 재미있는 놀이처럼 수수께끼를 내며 즐거운 독서타임을 선물해주는 그림책이다.

그림책 흉내쟁이 동물들이 제공하는 재미있는 퀴즈 시간 이후 늘 보던 일상에서 기발하고 엉뚱한 상상의 세계로 넘나들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가 되길 기대해본다.



[출판사 도서 제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