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조선일보2002월드컵취재팀 엮음 / 조선일보사 / 2002년 7월
평점 :
품절


이 책의 제목에 별이 하나 들어있다. 그래서 이 책을 읽으면서 책의 제목을 읽을 때 <꿈별은 이루어진다> 라고 읽어야하는지 궁금하다는 생각이드는 책이었다. 나 같은 경우 월드컵 관련서적들을 최근에 사서 읽고 있는데,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 올라와 있는 독자서평 중 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분이 계신 것 같아서 그 부분을 좀 수정하고자 한다.

<내용은 좋지만........> 이라는 제목으로 for-kirke@hanmail.net라는 이메일 주소를 써시는 분이 2002년 7월 20일자에 올린 독자서평이 바로 그것인데, 그 독자서평에서 다음과 같은 부분은 책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라고 생각된다. 다음과 같은 부분이었다.

'간략히 말하면 책은 우선 상당히 작은 편이다.난 신문에서 이 책 광고를 보고는 설명을 제대로 안읽었던 탓인지 보통 책크기정도 라고 생각했는데 보통의 작은 책 사이즈다.그리고 가격에 비해 두께도 상당히 얇은 편이다.그래서 전체적인 크기는 상당히 작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상과 같은 내용의 글이었다. 하지만 이 책의 경우 책의 크기는 일반 책 보다 더 크다. 가격에 비해서 두께도 그렇게 얇지 않다. 전체적인 크기 또한 상당히 작다는 느낌이 안 든다. 위의 독자서평을 쓰신 분이 이 책에 대해서 책을 제대로 읽긴 읽으셨나하는 의문이 든다. 이 책을 선택하는 다른 알라딘 독자분들을 위해서라도 바른 정보를 알려줘야 할 것 같아서 이 책에 대한 독자서평을 쓴 다른 분의 글에 대한 반론의 글로써 이번 독자서평 글을 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