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님의 이벤트에 기냥 참여나 해볼려구 영화 올렸다가 얼떨결에 당첨되어 영화를 보게 되었다..원래 나의 목표물은 [비열한 거리]였는데 ㅋㅋㅋ 그 꽃미남 조인성을 보구팠는데..울남푠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히게 되어 날짜도 영화도 [카]로 수정되었다..(아마 남푠은 그 잘난 조인성을 극장에서 까지 봐야 한다는게 싫었겠지 싶다.은근히 꽃미남들을 싫어한다.ㅋㅋㅋ)

하여튼 방학식에 맞추어 방학을 신나게 보내게 될 축복의서막?인양 우린 극장으로 달려갔다.ㅎㅎㅎ

 







[인크레더블]과 [니모를 찾아서]를 만든 픽사의 작품이다.

[토이스토리]이후로 우리 아이들은 픽사의 작품을 기다리고 기다린다..물론 나까지도!

자동차들만의 세상에선 과연 무슨일이 일어날까?  모든것이 인간세상의 그것과 같지만 그들의 이용자들은 모두 카 이다.그들을 사람과 동일시 해도 무리가 없을 듯..

 라이트닝 맥퀸은 친구는 필요없다는 주의인 오만방자한 레이싱카이다. 그래서 그의 정비팀은 수시로 바뀌고 그와의 사이에 늘 불화가 싹튼다...

어느날 유명한 레이싱컵에 출전한 맥퀸은 혓바닥을 내미는 투혼? 으로 공동 1위를 기록하고 다른 두 카~와 또다른 경기장에서 재경기를 하게 된다..하지만 그 경기장으로 출발하는 도중에 이 맥퀸의 일생일대의 사건이 터지고 만다..

늘 자기중심적이던 맥퀸이 머물게 되는 어느 작은 국도변의 마을에서 마음 따뜻한  다른 카들을 만나게 되면서 그의 마음엔 많은 변화가 생긴다..

늘 남에게 보이기 위해 살아왔던..그에게 오직 레이싱대회에서의 우승만이 목표였던 그에게 작은마을 주민들의 진심어린 우정은 그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준다... 인간이 아니지만 너무나 인간적으로 다가오는 멋진 카~들..삶에 있어서 중요한건 빛나는 명예가 아닌 진심어린 친구라는 것을 우리에게도 나이어린 관객들에게도 잘 보여주고 있다..

끝으로 내이름은김삼순님 지금은 서재에 잘 안들어오시지만 가끔씩 들어오신다 했으니 한마디 남길께요..

님의 주민번호를 보고 화들짝 놀라버렸답니다..저와 무려 ~ 이거 밝히기도 곤란한 차이가 나서요..ㅋㅋㅋ

그렇게 어린분이 이런 넓은마음으로 이벤트를 종료 하셔서 저에게도 행운을 나누어 주시고 저는 나이를 헛 먹었나보아요..여기 알라딘에선 자신에게 돌아온 행운을 이리 남에게도 나누어 주시는 분이 많이 계시다는걸 알고 저는 무척 부끄러웠습니다.제가 앞으로 또한번 리뷰같은것에 뽑힌다면 그냥 넘어가질 않을꺼에요..그동안 이렇게 배운게 많잖아요?또한번 뽑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할것을 다짐합니다.ㅎㅎㅎㅎ

삼순님 고마워요..저희집에 또하나의 신나는 추억이 생겼답니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달콤한책 2006-07-22 14: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거 우리집 아들도 보고 싶다는 영화인데...함 봐야겠군요...

antitheme 2006-07-22 16: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가족도 다음주쯤엔 보러갈 예정입니다. 오만방자한 스포츠카라고 하니 Pixar와 애플의 사장 스티브 잡스가 생각나는군요.

해리포터7 2006-07-22 16: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달콤한 책님 재미있게 보셔요^^
antitheme님 네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하더군요..친구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영화같습니다^^

똘이맘, 또또맘 2006-07-22 17: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문 많이 들은 영환데, 저희 지역엔 아직 개봉을 안 했습니다. 포터님의 펩파를 보니 꼭 한번 보고 싶군요.

해리포터7 2006-07-22 18: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똘이맘님~

또또유스또 2006-07-22 2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저는 그표를 꽃임이네와 나누어 가져서 들어가지 못하고 아들들만 들여 보냈답니다...
3시간짜리라 서점가서 책구경하며 나름재미잇게 보냈어요.. 님 덕분에 영화를 본것 같아요 히힛~

해리포터7 2006-07-22 2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그런 수도 있었군요.또또유스또님 저흰 돈을 좀 어캐 아껴볼까 이리저리 머리쓴결과 카드마일리지로 봤답니다^^결국은 마이 졸았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