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잼있는 장난감이 생겼다투명한정육면체안에 쇠구슬여러개와 플라스틱통이나 장애물같은걸로 이루어진 장난감인데 끈기와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한다. 실제로 선물로 받아온날 4학년인 아들은 두어개 성공했다 (꽤 난이도가 있는듯 하다) 너무 쉽게 봐선 안될 듯 싶다. 투명한정육면체가 총 24개가 셑트인데 난이도가 점점 높아진다. 정확한 이름은 구슬퍼즐게임--Mini-Gedulds-Spiele 이다.

이모델은 가운데 구멍이 한쪽에 한개만 뚤린 얇은분홍색 판을 두고 양쪽으로 초록 원통이 4개씩있고 그안에 각각 1개씩 쇠구슬을 한개씩 넣으면 완성! 가운데판에 뚫린 구멍으로 쉼없이 쇠구슬이 왔다갔다하므로 양쪽을 다 신경써야하므로 어렵다.아들과 나는 이 모델을 젤 난이도가 높을거라 예상했다 그치만 며칠만에 울 아저씨가 완성 하고말았다.

요것은 가운데 대각선으로 플라스틱판이 세로로 대어져양쪽으로 분리되어있다. 한쪽에는 3개의 큰구슬높이의 초록색링에 큰구슬을 하나씩 넣고 다른 한쪽엔 납작한 쇠고리안에 큰구슬 2개랑 작은구슬2개를 넣으면 완성이다.

요것은 구슬홈이 뚤린 세모판이 있고 그위 홈에 쇠구슬을 살짝 올려놓는 건데 이 세모판이 너무왔다갔다하므로 사이사이로 구슬들이 도망다닌다. 꽤어려운수준.

요것은 가운데 큰구멍과 각 꼭지점에그보다 작은 구멍이세개가 나있는 세모판이 2개 가 존재한다. 이두판이 서로 만든 틈과 가운데 구멍사이로구슬들이 너무 쉽게 왔다갔다한다 맨 윗판에 구슬을 다 올려놓고 밑에 판부터 차근차근한개씩 홈위에 구슬을 올리면 성공 그러나 가운데 구멍으로 너무쉽게 구슬들이 빠져나가버린다 정육면체와 삼각판이 꽤 벌어져서 그리로 빠지는 것도 막을 수 없다. 우왕좌왕하게 되는 게임이다. 

요것은 울아들이 젤 첨으로 성공한 건데 다이아몬드모양의 가운데 판 위에 주황색모자가 들어갈 만한 구멍이 4개 뚤려 있다.이  모자를 먼저 다 집어넣고 그안에다가 쇠구슬을 하나씩 넣어주면 끝. 그렇지만 말이쉽지 열수 없는 정육면체 안에서 이모자들과 쇠구슬들이 들어가게 하려면 수없이 흔들고 균형을 잡아 살살달래어 집어넣어야 한다..엄청난 끈기로 성공한 울아들!! 짜식 나보다 잘허네!!

이 모델은 종 황당하다 가운데 산이 솟아 있는데 4개의 구멍이 난 분홍색판이 살짝 얹혀져 있어서  이리저리 기우뚱거린다. 쇠구슬을 무개중심을 잘잡아 넣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다.
유일하게 내가 성공해서 체면치레한 모델이다. 37개의 구슬을 37개의 구멍이 뚤린 분홍색판(약간 기울어져있고 사면으로 틈이생긴다)에 하나하나 올리는 게임이다. 이역시도 약간만 기우뚱하면 구슬들이 와르르 쏟아져내리므로 손이 마비가 올지경이다..
 24모델 모두 이정도 수준은 아니고 젤 쉬운건 1개의 구슬을 바닥에 고정된 홈통안에 넣는 거나 홈이파져있는 산위에 올려놓거나 가운데가 솟은 산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큰구슬과 작은구슬을 나뉘어 놓는 모델등이 있다. 이 24모델을 다 완성해 보려구 울 아들과 울 아저씨는 틈날때마다 머리를 맛대고 악전고투하고있으니..화이팅 황씨아자씨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치유 2006-06-01 09: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히...저도 이것 하면 너무 재미있어요..구멍을 잘 맞추어서 제자릴 찾아들어갈때만..ㅋㅋ
어른들도 아이들것 가지고 잘 논다..그러면서 아이들이 엄마것 가지고 놀면 혼낸다..ㅋㅋ←제 경우에요..

해리포터7 2006-06-01 0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잼난 장난감을 만든사람은 누굴까요?넘 신기하기만 해요.저두 화장대서랍 막 뒤져놓는 딸래미 단속하느라 목빠집니다. ㅋㅋㅋ

2015-08-06 11:2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