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이들책은.

 

 

 

 

 

중국여행을 가기전에 흥미를 좀 끌려고 중국책 한권과 아들에게 선물하려고 맘먹은 내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를 전 도서관에서 읽었지만 리뷰써볼려고 골랐구요. 자연도감 생활도감시리즈는 우리집애들이 이 시리즈를 워낙 좋아해서 찾아냈답니다. 짬짬히 들여다 보는 재미가 좋은가봐요.마술의 해트트릭은 아들이 너무나 재미있다고 그시리즈를 다 보고싶다고 한책이구요.한길에서 삼년을 뒹군 나무꾼은 전에 봤다구요.왜 또 빌려왔냐구 ㅠ.ㅠ 왜이리 기억이 가물가물한건지...

 

이제는 저를 위한책입니다.

 

도서관에선 이런 표지가 아니구 진한 남색표지랍니다.그래서 제목도 잘 안보이구..설정이 제 흥미를 끌기에..고서점이 등장해서..환상여행을 한다고 하네요..어제 쪼금 읽다가 잤습니다.

 

 

요즘 열풍이지요..온다리쿠..이책도 평이 좋아서요.다행히 제눈에 띄길래 얼른 집어왔답니다.. 사실은 굽이치는 강가에서를 먼저 읽고싶었는데요.. 무척 기대됩니다.

 

 

 

 비치신청을 했더니 어제 신착도서장에서 발견했습니다. 돌원숭이도 들어왔던데 누가 1권만 빌려갔나봐요..에구...그래서 요것만 갖고 왔습니다.

 

 

 

소장한 책들이 쌓여있긴 하지만 이것부터 읽고 천천히 아껴서 읽으려구요.헤헤..저 한동안 행복합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토트 2007-01-18 1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이걸 2주만에 다 보시려구요? 대단하세요,.ㅎㅎ

해리포터7 2007-01-18 2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토트님..엇.아이들껀 제가 다 보지 못해요.ㅎㅎ

비로그인 2007-09-21 15: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파란 막대 파란 상자>의 저자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가 <생각하는 ABC>로 2007년 BIB 국제아동도서원화전에서 황금사과상(GOOLDEN APPLE)을 수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