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실비 > 해리포터님 울보님 카드 잘받았어요^^



오늘 회사에 가니 우편함에 편지가 많았는데

제편지가 들어있더라구여. 요즘 이 기분에 삽니다.

편지는 많은데 저에게 오는게 있으면 정말 좋아요 히히

아 카드를 뒤집어 놓은것은 주소가 너무 잘나와서.^^;;

 

해리포터님




와 연하장이여요^^ 성탄절 카드가 아닌 연하장은 첨 받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예상도 못했는데 이럴때 깜짝으로 받으면 감동이 2배인거 아시죠?

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전 카드를 못드렸는데^^;;

 

울보님



카드가 너무 귀여워요.

앙증맞고 눈사람이 제가 눈 많이 왔을때 만든 눈사람이 생각나네요^^



울보님께도 카드 못드렸는데 먼저 보내주셨네요..

고마워요.. 이쁜 글씨로 적어주신 카드를 보면서 행복했답니다.^^

묵묵히 지켜봐주시는 울보님께 항상 고맙답니다. 제맘 아시죠?^^

 

해리포터님 울보님 정말 고맙습니다.

제 맘을 더 표현해하지만 늦게와서 글을 올리려니 몸이 안따라줘서요.^^;

제맘 아시리라 믿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6-12-30 16: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저도 잘 받았어요. 제꺼 안보셨군요=3=3=3 이벤트 참가 하세요^^

해리포터7 2006-12-30 1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구 물만두님..제가 요즘 간간히 들어와서리 페이퍼들을 자꾸 빼먹네요..ㅎㅎㅎ
이제 찾아볼께요. 삐지지 마셔요^^
이벤트는 계속 망설이고 있어요.퀴즈는 들어가 봤더니 넘 어려워서...시간을 아주 많이 투자를 해야겠더군요.님...그래서 다른 이벤트에 계속 눈짓을 보내고 있답니다..쫌만 기달려 주시길..ㅎ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