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읽었다. 글쎄... 왼쪽 손목이 시릴 때 보다는 별로...

아직 한차현은 고려중 작가목록으로...

 

하우석씨 신작. 소설은 아주 좋고, 후반부는 실망.

 

 

 

'선물'류. 행운과 운의 차이를 설명한다. 따뜻하고 괜찮은 책.

 

 

 

원래는 문학에 가야 하는데 어찌어찌해서 잘못 나에게 온 책.

 

 

 

유럽 자전거 여행기. 2002년 거라 좀 뒤늦게 나온 셈이긴 하지만, 뭐... 이 넘의 책을 보자니, 나는 유럽가서 술을 참 안 마신 거였다. 거의 매일 마시고, 몇일의 한번씩은 꼭 만취상태라니... 자전거도 음주운전하면 안되는 거 아닌가? ㅋ 유럽은 그렇고 국내는 자전거 여행을 꼭 한번 해보고 싶다...

 

실망 실망. 별다른 내용이 없다.

 

 

우헤헤헤. 정옥씨 땡큐~   >.<

리와 윌의 만담 장면이 빠진 심심함을, 리의 영혼의 반쪽 루가 균형을 잡아주었다! 루. 멋져~ 그리고 칼을 든 꽃. 푸흡.

 

'째째'가 아니라 '쩨쩨'다. 내가 잘못 알고 있었던 걸까?아니면 일부러????

아직 읽고 있으니 다 읽어봐야 알겠지 뭐...

 

 

푸흡. 하디 보이즈는 제프 하디와 매트 하디 형제의 자서전이다. 이 재미있는 똘아이 형제의 자서전이 나올 줄이야. 은행나무 정말 대단해요!

제프 하디의 경우, 정말정말 멋진 프로레슬러였다. 그렇지만 지금은 딴짓거리 하느라 바빠서 안 나온다. -.-;;; 암튼 이 책은 워크샵에서 읽어주겠다! 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