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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마케팅- 세종마케팅총서 7
번트 H. 슈미트 지음, 박성연.윤성준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1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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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고객 체험은 이렇게 해야한다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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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판절판
진정한 서비스 달인에게 배우자!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의 비밀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지음 / 21세기북스 / 2001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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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고객만족경영의 최진수
정순덕 e파워 서비스- KI 429
정순덕 지음 / 21세기북스 / 2002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24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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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중심의 서비스를 말한다
서비스는 힘이 세다
박영실 지음 / 룩스북 / 2002년 5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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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친절 서비스란 이런 것이다
숨겨진 힘 - 감성
자넬 발로 & 다이애너 몰 지음, 최중범 옮김 / 김영사 / 2002년 1월
12,900원 → 11,610원(10%할인) / 마일리지 64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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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고객 만족을 말한다
e서비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끝나는 경쟁에서 고객을 유지하는 24가지 비결
론 젬키 & 톰 커넬런 지음, BIT컨설팅 옮김 / 세종연구원 / 2001년 11월
16,000원 → 14,400원(10%할인) / 마일리지 8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24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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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최상위 서비스
최악의 고객이 최고의 고객이다
조시 고든 지음, 한명순 옮김 / 예지(Wisdom) / 2002년 4월
11,500원 → 10,350원(10%할인) / 마일리지 57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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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최악의 고객, 이렇게 상대하라
고객 혁명
패트리샤 세이볼드 지음, 이동현 옮김 / 나노미디어 / 2002년 5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26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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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혁명의 시대! 이렇게 대처하라
로열티 마케팅
캐슬린 신델 지음, 안재근 옮김 / 아침이슬 / 2002년 1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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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고객 로열티 유지의 비법
열광하는 팬-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1%의 비밀
켄 블랜차드+셀든 보울즈 지음, 조천제 외 옮김 / 21세기북스 / 2001년 5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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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라!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하워드 슐츠 외 지음, 홍순명 옮김 / 김영사 / 1999년 7월
12,900원 → 11,610원(10%할인) / 마일리지 64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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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로 성공한 기업의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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