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놓은 책들을 끼고 사는데도 지쳐서 소장용과 비소장용을 구분해서 중고샵에 가끔 판다.
방금 신간이 뭐 나왔나 훑어보면서 관심도서 중 혹시 중고가 있나 살피다가
2주 전쯤에 내가 판 책이 또 중고로 올라온 것을 발견했다.
솔직히 그다지 인기 있는 책도 아닌터라 궁금해서 살펴보니
어머나, 내가 파는 책을 구입한 사람이네.
그런데 어째서 가격은 내가 판 가격보다 몇백 원이 비싼 걸까.
어차피 소유권은 넘어갔으니 그 사람이 그 책을 어떻게 팔건 내가 신경 쓸 부분은 아니지만
책으로 장사할 생각이 아니라면 알라딘 중고샵처럼 작은 데서 좀 그렇다...
고 생각하면 내가 과민할 걸까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09-02-24 15: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몇백원가지고 신경쓰실 필요가 있으실까요.몇천원도 아닌데...그냥 ㅎㅎㅎ 웃으세요

보석 2009-02-24 17:18   좋아요 0 | URL
산 책을 어떻게 하건 그 사람 마음인 거죠.^^; 즐겁진 않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