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ia 2008-12-31  

보석님. 사진은 고흐의 <카페 테라스>네요. 고흐그림을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론강의 별이 빛나는 밤, 이란 제목의 그림을 좋아했어요. 지누부인을  그린 초상화도 좋아했고. ^^ 일요일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보석님 이름만큼이나  하얗고 고운 분이세요. 전 가끔 책을 의무감으로 읽을 때가 있는데  보석님은 정말 즐겁게 독서를 하시는것 같아요. 솔직히 그게 조금은 부러웠어요. 추리소설을 읽어보지 않아서 제 취향이다,아니다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또 언젠가  삘 받아서  마니아가 될지도 모르잖아요. 훗. 그럼  보석님한테 좋은 책 추천해달라고 조를게요. 연말 잘 보내시고  행복한 새해 맞으세요. ^^  
 
 
 
보석 2009-01-04 13: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앗..반갑습니다. 답변이 늦었네요.^^ 며칠 동안 서재 팽개치고 노느라..ㅎㅎ
그날 저도 반가웠어요. 칭찬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알리샤님도 새해 복 많으 받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