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4. 30.

 

아빠가 가고 나서 한동안 책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조금 읽다 말고, 또 조금 읽다 말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보는 음식들 때문에 요리책들을 사 모아 토막내어 읽었다..

음식을 만드는 김에, 혹 엄마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당료병과 관련된 음식 이야기 책도 드문드문 읽었다.. 사찰 음식책도...

<사십구재란 무엇인가>를 읽다가 덮고, <머뭇거리지 말고 시작해>를 즐기다 덮었다..

그리곤 어제 오늘 한 권의 책을 마쳤다.

<한국의 젊은 부자들>..

이왕이면 좀 멋진 책을 다 읽었으면 좋았겠지만

지금은 이것으로도 충분하다.

드디어 한 권을 다 읽어냈다.

다시 책읽는 리듬을 되찾았다..

 

덧.

<한국의 젊은 부자들>은 한마디로 별로다.

서른에 들어서면서 졸라 열심히 일하고도 모아놓은 돈이 한푼도 없다는 자괴감에 빠졌다나오며 재테크 관련 책들을 이것저것 살폈던 기억이 난다. 최근 나온 이 책은 '젊은 부자'에 주목하는 필자의 아이디어가 재밌기도 하고, 30~40대 나이에 유동자산 20억원 이상을 가진 젊은 부자 176명을 심층취재했다기에 뭔가 특별하려나 했는데, 잡탕이다.

저축, 주식, 부동산..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소개해 놓은 게 없다.. 만족스럽지 못하다.

리뷰는 별도로 써야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6-04-30 15: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찬타님 오랜만입니다. 그러셨군요. 아버님 명복을 빕니다.

찬타 2006-04-30 15: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빠르다.. 고마워요^^ 다시 시작합니다요~ 물만두님 종종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