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어릴 적에 부모님을 졸라서 나이@ 신발을 샀던 적이 있어요. 왠지 그 신발을 신으면 내가 잘나가는 것 같고, 어깨가 으쓱해지기도 하고 달리기도 잘하는 것 같아서 좋아했었는데, 이 책을 보니 그 나이키 신발이 다시 떠오르네요. 가치를 사는 소비자라는 제목이 참 인상깊어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