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비언
조셉 코신스키, 톰 크루즈 외, 엠83 (M83) / 유니버설픽쳐스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요건, 어제 새벽에 <무간도>에 이어 본 <오블리비언>입니다.

 

n스토어에서 대여 100원이더라구요 ㅋㅋㅋ

 

재미없으면 보다 말아야지 했는데, 오오오~~ 탐아저씨의 매력에 흠뻑 ㅋ

 

어째 영화만 보면 남자 주인공들한테 반하는지 ㅋㅋㅋㅋ

 

 

 

포스터에서 보다시피 sf영화에요.

 

지구와 외계의 전쟁이 일어나고

 

지구인들은 지구를 떠나고

 

탐아저씨는 지구를 지키는 뭐 그런 내용입니다.

 

항상, 이런 영화들이 그렇듯이 보이는게 전부는 아니다, 이런 반전이 있는 영화에요.

 

그 반전이 너무 좀 초반부터 예측이 가능해서 ㅋ 놀라진 않지만

 

이 영화의 매력은 그런 스토리적 반전보다는

 

소소한 볼거리들과 생각할 거리를 주는 것 같아요.

 

 

 

누구나 한번쯤은 외계인의 존재에 대해 생각해보지요.

 

특히 미드<X파일>이나 그 뭐지, 아 제목이 생각 안나는데요

 

파충류 외계인이 금붕어 담긴 컵을 막 마시고 피부 벗겨지면 거기에 초록색 외계인의 피부가 보이는;;

 

그 미드 ㅋ 저 정말 어릴적에 그거 보고 충격과 경악. ㅋ

 

게다가 우리 어릴 적에 <M> 이거 아시나요? 심은하가 이상한 목소리 내는 ㅋㅋ

 

귀신이라는 점에서 외계인과는 좀 다르지만

 

그래도 우리는 이 넓은 우주에 우리만 있을까?하는 의문을 한 번씩은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속에서 항상 외계인들은 침공을 하지요 ㅋㅋ

 

침공을 안하면 외계인이 아니니께 ㅋㅋ

 

 

 

 

외계인과의 전투 후 사막화 되어버린 미래의 지구를 보면서

 

사람을 사람답게 하는 건 무얼까

 

복제인간도 사람일 수 있을까

 

이 지구는 외계인이 아니라 지구인들 때문에 저렇게 되지 않을까

 

뭐 그런 생각들을 잠깐 잠깐씩 하게 하더라구요.

 

 

 

요런 생각들이 아니더라도 아무 생각없이 보기에도 좋구요 ㅋ

 

이래저래 재미있었던 영화였어요.

 

 

게다가 100원ㅋ

 

좋아하는 장르가 sf쪽 이라면 추천추천~~ㅎㅎ

 

 

 

이제 영화를 볼건데 오늘은 뭘 볼지 고민이에요 ㅎㅎ

 

모두들 굿잠하세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