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간도 트릴로지 : HD 리마스터링 (3disc)
유위강 외 감독, 양조위 외 출연 / 노바미디어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아주 잘 보냈어요 ㅎㅎ

 

요즘에 사찰음식에 관한 책들을 읽는데, 거기에 "콩나물 장떡"이 있더라구요.

 

만들어 먹었더니, 헉!

 

이건 안주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비까지 내리니 ㅋㅋ

 

재빨리 막걸리를 사오고, 막걸리의 베프 도토리묵 무침을 해서 먹었더니,

 

아 잠이 안와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 밤도 영화로 달립니다~

 

 

 

 

이 영화도, n스토어에서 500원에 구매한 영화에요~

 

십년이나 지난 영화인데도

 

보는내내 아주 심장이 쫄려서(?) 죽는 줄 알았어요.

 

아, 쫄려서 라는 표현보다 뭐 좀 더 순화된 표현이 없을까요;;;;

 

아주 사람을 들었다놨다 하는 재미난 영화입니다!

 

특히, 이 영화에서는 유덕화가 정말 멋있게 나와요.

 

전 골수 양조위 팬이지만, 유덕화 연기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

 

 

<무간도>는 범죄조직에 잠입한 경찰과 경찰에 잠입한 범죄조직원의 이야기입니다.

 

 

 

범죄조직에 잠입하여 10년째 잠복근무중인 양조위.

 


 

아련아련한 모습이에요.ㅎㅎㅎ

 

십년전이라 앳된 느낌까지 ㅎ

 

 

 

 

그리고 경찰이 된 범죄조직원 유덕화.

 

원래도 잘 생기신 분이 멋지게 나이들고 계신 것 같아요.

 



 

 

 

 



 

 

뭔가를 꾸미는 유덕화의 표정.

 

엄청 음흉하면서도 무섭지 않나요?

 

이 장면에서 소름이 쫘악 돋았는데.

 


 

 

 

 

근데, 전 영화 리뷰는 왜 이렇게 못쓰겠지요;;;

 

뭐 다른 글도 잘 쓰는 건 아닌데

 

원래 생각을 느리게 하고

 

생각할 거리를 두고 두고 생각하다가 글로 적는 편이라

 

아무래도 영화를 바로 보고 나서 쓰려면 "재미있다" "재미없다"

 

요런 표현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이 영화는 대단히 재미있다 입니다 ㅎ

 

어렵게 생각하고 심각하게 생각하면 또 그렇게도 풀어나갈 수 있지만,

 

저 같은 단순단순한 사람은 몰입하게 하는 엄청난 매력이 있는 영화라고 밖에 표현을 못하겠어요.

 

 

 

전 또 n스토어에 영화 받으러 가야겠어요 ㅎ

 

아직도 소화가 안되요 ㅋ

 

모두들 굿잠~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