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정전 : HD 리마스터링
왕가위 감독, 장만옥 외 출연 / 조이앤컨텐츠그룹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아비(장국영)에 관한 정전. 아비정전.

벌써 14년이나 된 영화네요.

네이버 n스토어에서 할인하길래 무심결에 받았는데,

아.

 

 

이 영화는 처음과 끝이 두 배우로 인해 강렬합니다.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봐서

처음 장국영이 장만옥에게 작업 거는 모습 보고 씨익 웃다가

그 다음부터는 심각한 내용들.

 

보는 내내 심각하게 보다가 엔딩때문에 뭘로 심각했었는지도 기억이 안납니다.

그저 양조위만 기억날 뿐.

장국영을 위한 영화임에 분명하나

기억나는 건 양조위 ㅠㅠ

 

이런 건 리뷰라고 하기도.

몇 번 더 봐야지 리뷰를 제대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번 보고 뭐라 소감쓰기 어려운 영화에요.

 

 

 

 

영화 도입부에 장국영이 장만옥에게 작업거는 중.

 

 









 

 

 

 

이런 남자한테 어떻게 안반하지....??????

 

그리고 이 구시대적인 작업수법도 ㅋㅋㅋㅋ 지금 보니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ㅎㅎ

 

 

 

정말 뒤늦게 장국영이 이렇게 잘생겼다는 걸 오늘 알았어요. 아-

 

연기도 정말....

 

이 세상에 좀 더 있었더라면 더 멋진 작품들을 남겼을텐데.

 

발없는 새, 아비처럼 날아갔네요.

 

 

 

 

그나저나, 양조위는 언제 나오나 눈 빠지게 기다렸는데, 영화 엔딩에 나오데요???

 

그 몇 분을 지금 몇번째 돌려보는지.

 

아아 나의 양조위님.

 

이 고독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

 

전 우리 고독덩어리님 또 보러 갈게요.

 

오늘 밤은 잘 수 있으려는지 ㅋㅋㅋㅋ

 

이 영화, 무거운 영화인데, 저 너무 웃나요;;

 

양조위 때문에 그래요. 전 이 남자만 보면 다른 건 기억이 안나요 ㅎㅎㅎㅎ

 

 

 

아무튼, 모두들 굿잠-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