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 간절함으로 부와 운을 끌어당긴 사람들
론다 번 지음, 허선영 옮김 / 살림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꾸었다

 

 

10주년 기념으로 출간된 서적을 오늘 받았다. 어떤 이루고자 하는 꿈을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주파수를 맞추어 꿈을 이뤄준다는 비밀의 열쇠 <시크릿>을 제목으로만 본 적이 있었다. 언젠가 그 영상을 꼭 보아야지 했지만 끝끝내 보지 못했다. 어떤 꿈을 제시하고 매일 같이 생각하고 간절히 원하면, 무의식은 그 꿈을 향해 모든 삶의 총체적인 것들이 그 꿈으로 쏠리면서 이루려는 방법을 찾아 결국 성공하더란 사례들을 소개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 책을 읽는 나도 부와 명예, 권력들을 거머쥐는 성공을 할 수 있을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온 우주가 주파수를 맞추어 시간과 공간과 무의식과 행동이 총체적으로 합체하여 꿈을 향해 흘러간다면 불가능할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건전하고 생산적인 꿈들은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 믿는다.

 

몸소 경험한 기억을 떠올려보면, 기분이 나쁘다고 계속 나를 세뇌키면 정말 계속 기분 나쁜 상태가 된다. 그러나 현실을 긍정적으로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정말로 행복해진다. 비슷한 것들은 비슷한 것들을 끌어당기는 경향이 있다고 저자는 말한다. 행복은 행복을 끌어당기므로 행복하지 않다는 핑계는 다 버려야겠다. 우울한 것보다 지금 행복한 것이 더 좋다. 과거에 비참한 일들은 그만 생각하고 현재, 그리고 미래의 행복만을 생각해야 한다. 과거의 고통에 초점을 맞추면 자꾸 마음과 몸이 힘든 상황을 불러온다. 부정적인 생각은 인간에게 불행을 가져오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한단다. 행복해지려면 긍정적으로 생각을 바꾸고, 작은 일에도 무엇이든 감사의 조건을 찾으면 행복해진단다. 사실 그랬다. 행복과 불행은 종이 한 장 차이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당신이 믿는 척하는지 아니면 진짜로 믿는지를 구별하지 못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미 가진 것처럼 느끼라. 스스로 믿는 척하는 놀이가 진짜로 느껴질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현실로 가져오는 데 성공할 것이다.

 

당신이 처한 부정적인 상황에 감사의 힘을 쏟으면 부정적인 상황은 사라진다. 그리고 새로운 상황이 만들어진다. 당신이 아직 돈을 받지 못했더라도 돈을 받아서 고맙다고 느끼는 경지에 다다를 수 있다면, 돈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사라지고 더 많은 돈이 채워지는 새로운 상황이 펼쳐진다.

 

비전 보드를 만들어라. 그것을 가지고 당신이 갖고 싶은 이미지들로 채워라. 감사가 곧 풍족함이다. 원하는 것을 받기 전에 미리 감사해라. 행복은 돈을 불러온다.

 

누군가와 사이가 좋지 않으면 매일 몇 분간 마음속으로 그 사람을 향한 사랑을 느끼고 그런 다음 그 마음을 우주로 보내라. 이렇게만 해도 그 사람을 향한 분노와 화 같은 부정적인 생각이 사라질 것이다. 그에 관해 감사해라. 받으려 하지 말고 줘라. 관계를 끌어당기거나 회복하려고 할 때 당신의 행동에 당신이 받으려고 기대하는 것을 반영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더 많이 줄수록, 당신의 인간관계와 삶에서 더 많이 빛날 것이다. 끌어당김은

우리 내면으로 치유의 힘을 불러오는 강력한 도구이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경이로운 의료 기술과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그리하여 치료를 보조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소망하는 것을 간절히 원하면서, 구체적으로 그것을 이룬 것을 상상하면서 살아간다면

어느 날, 그 꿈이 이뤄진다는 <시크릿>의 비밀열쇠 이야기 잘 읽었다. 심심풀이로 읽으면 가볍게 읽어지는 책이다. 그러나 무언가 소망해서 이뤄본 사람은 안다. 정말 그것은 신비롭다는 말로는 다 설명이 안 된다는 것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