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조 앤 새디 vol.4 - 완결|마조와 새디의 치열ㆍ낭만 육아 생활툰 마조 앤 새디 4
정철연 글 그림 사진 / 예담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치열. 낭만. 육아 생활 툰.....

연애, 결혼, 육아를 경험한 이들이라면 공감 100% 싱크로율....

게다가 요즘 게그와 유행까지 섭렵하고 있다면 더 더욱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툰이네요..

저는 [마조 앤 새디] 시리즈를 4권을 만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4권만으로도 너무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1~3권의 내용도 너무 궁금해졌는데요.

언제가될지 기약 없이 장기휴재에 들어갔다지만 5권도 출간될 날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읽은 [마조 앤 새디] 이야기는 결코 과장되었다고 생각되지는 않던데요.

행복이란 결코 대단한 것이 아니고, 마조 앤 새디의 가족처럼 평범한 하루 하루에서

깨닫고 경험해가는 날들이 바로 나만의, 우리 가족만의 특별함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육아전쟁>을 경험하지 않은 이들에게 글쎄 '등센서'라는 마조 앤 새드 이야기가 얼마나 공감이 될까? 잠시 궁금해졌는데요.

갓난아기를 키워본 지 오래 되었지만.... [마조 앤 새디]를 보면서 아이들 키우던 어린 시절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게 참 신기하기도 하고, 나에게도 이런 시절이 있었구나~! 새롭게 되뇌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아! 이런게 행복이었지! 싶기도 하네요. ^^

세월이 참 빠르다라는 말도 실감하게 되구요.

육아전쟁을 치루면서 정말 제대로 잠 한 번 실컷 자보고 싶었구요.

만삭의 몸일 때는 엎드려 누워보는 것 자체게 소원이었던 시절도 있었답니다.

고이고이 정성들여 만들어 놓은 이유식을 이렇게 홀라당 먹어버리는 날에는

그야말로 뚜껑 제대로 열리지요.

마조에겐 미안하지만 새드의 행동에 박수를.....

leonard_special-14

[마조 앤 새디]는 한창 육아전쟁을 치르는 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입니다.

육아.결혼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뻥~ 날려버리게요.

늦게 알게 되었지만... [마조 앤 새디]은 바로 1979년생 주부 만화가 '정철연'님에게서 탄생되었네요.

같은 주부 입장에서 정말 화이팅입니다.

앞으로도 공감가는 멋진 작품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