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창의력 스티커왕 (놀이책 + 스티커 6장) ㅣ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유아들이 좋아라하는 스티커 북을 다양한 주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았던 스티커 교재가 바로 <스티커왕 FUN BOOK 시리즈>랍니다.
<스티커왕 FUN BOOK 시리즈>는 200조각이 넘는 생생한 사진 스티커를 자유롭게 붙이며 창의력을 키우는 스티커북이에요. 아이 손에 쏘옥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에 스티커가 낱장으로 들어 있어 한 장씩 쏙쏙 꺼내 쓸 수 있어요. 반짝반짝 홀로그램 스티커, 칭찬 스티커, 네임 스티커 등 다양한 스티커가 가득해 붙여도 붙여도 끝이 없어요. 정가가 39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이 더욱 큰 메리트로 다가온답니다. 또한 창의력, 곤충, 탈것, 공주, 한글, 동물, 공룡, 인체, 숫자, 요리에 이르기까지 주제가 다양해서 참 좋답니다.
그럼 <창의력 스티커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놀이책 + 스티커 6장은 <스티커왕 FUN BOOK 시리즈>의 공통된 구성이랍니다.

놀이책을 펼친 모습이에요. <와글와글 사과 집>, <뱅글뱅글 세탁기>, <멋쟁이 거북 아저씨>, <크리스마스 선물>, <배부른 먹고 고래> 주제에 해당하는 스티커가 한 장씩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스티커 붙이기 활동하기에 너무 편리하고 좋답니다. 또, 스티커를 다시 떼어내어도 잘 떼어져서 참 좋아요. 며칠 뒤 스티커를 떼어내고 다시 붙이기 활동을 해보아도 좋을 듯 해요.
주제그림판 5장과 스티커 5장, 그리고 홀로그램 스티커는 다른 곳에 꾸미기 활동하기에도 참 좋아요.

아래는 스티커 붙이기 삼매경에 빠진 딸 소윤양의 모습이랍니다. 혼자서 스티커 떼고~ 붙이고~ 열심히 집중하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