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지능방 : 탈것 퍼즐 아기지능방 시리즈
은하수미디어 편집부 엮음 / 은하수미디어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4조각에서 8조각 정도의 퍼즐을 찾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열심히 검색하고 또 검색해서 발견한 [아기 지능방 탈것 퍼즐]이랍니다. 
예전에 박스에 담긴 퍼즐상자를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까지도 잘 활용하고 있어 넘 좋았어요. 

[아기 지능방 탈것 퍼즐] 역시 박스에 ’탈것’ 종류별로 12장이 담겨져 있어 맘에 들었답니다.
퍼즐 소개에 자세한 내용을 볼 수가 없어서 많이 아쉬웠었어요.

퍼즐 속 그림들이라던가 몇 조각 퍼즐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고 싶었는데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사실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막상 도착해서 살펴보니 구성에 만족스럽습니다. 

우선 12장의 ’탈것’ 그림의 전체 모습을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10장의 모습이구요.
나머지 2장은 퍼즐을 확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릴려고 따로 촬영했답니다.
제가 찬찬히 살펴보니 5조각,6조각,7조각 퍼즐로 구성되어 있네요.
33개월 딸아이가 4조각 정도는 곧 잘 하기 때문에 지금 아이수준에 잘 맞는 퍼즐인 것 같아요.





퍼즐 조각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버스는 6조각 퍼즐, 오토바이는 5조각 퍼즐입니다.
뒷면도 촬영해 보았어요. 전체모습과 탈것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퍼즐을 쉽게 꺼낼수 있는 홈이 없어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제가 원하는 수준의 퍼즐을 찾아서 정말 기쁘답니다. ^^

보관은 퍼즐 상자가 있기 때문에 아이 스스로도 층층이 겹쳐서 충분히 잘 정리할 수 있답니다.
특히 퍼즐이 정사각형 모양이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넣어도 들어가기 때문에 아이들이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