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롱뽀롱 뽀로로 신나는 놀이책 3 - 숫자놀이 뽀롱뽀롱 뽀로로 신나는 놀이책 3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0년 6월
평점 :
절판



숫자놀이에 관한 책을 찾다고 [뽀로로 숫자놀이] 보드북을 발견했어요. 
평소 뽀로로와 친구들을 무지 좋아하는 33개월 딸아이에게 이보다 더 좋은 숫자책은 없을 것 같네요.
구입하기 전에 펼쳐보기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지난번 [뽀로로야 어디가니?] 플랩북을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내용을 자세히 알지 못한 상황에서
구입했었는데 생각외로 '탈것'에 관한 잘 구성된 책이여서 기대이상으로 만족했던 기억이 났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키즈아이콘' 출판사를 믿고서 바로 구입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뽀로로와 노래해요]에서 '숫자놀이'에 관한 노래가 있어서
그 노래를 응용해서 부를 수 있는 보드북이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1 '반짝이는 별이 하나'
2 ''예쁜 꽃이 둘'
3. '멋진 비행기가 셋'

..... 이렇게 10까지 진행된답니다.




숫자와 수개념을 처음 익히기에는 만족스러운 숫자놀이책이랍니다.



각각의 장면마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가 좋아할 책이에요.
평소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보고 또 봐서 활용도도 높구요.

[뽀로로 신나는 놀이책]은 모두 6권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모양놀이  /  색깔놀이  /  숫자놀이  /  예쁜말놀이  /  흉내말놀이  /  반대말놀이

영유아 아이들이 놀잇감처럼 잘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보드북재질과 둥근모서리 처리가 되어져 있어서 안전하답니다.
이제껏 이 책을 왜 몰랐을까 했더니 [뽀로로 신나는 놀이책]은 2010년 6월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간이더라구요.
무엇보다 뽀로로를 좋아하는 딸아이에게는 다른 종류의 뽀로로 장난감보다 책선물이 일석이조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