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English Workbook 1 I Love English
The Hermit Crab ELT Institute 엮음 / The Hermit Crab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 뱃속에 있는 아이를 위해 아빠인 제가 먼저 영어 공부를 해보자라는 생각이었어요.
우선 책은 간략하게 훝어 본 결과!! 솔직히 조금 부끄러웠어요.

 

정말 나중에 아이와 함께 영어 공부를 같이 하기 위해선 지금부터라도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물론 책속의 영어 단어들이 어렵거나 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그런 느낌은 들더라구요. (^^;;

 

아이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한다는 생각으로 오디오 CD를 들으면서 한 챕터씩 꼼꼼히 봤습니다.
영유아 또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책이기때문에 구성이 아주 쉽게 되어 있습니다.

 

읽기, 말하기 쓰기 이 3단계를 거쳐 학습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먼저 공부할 문장을 읽어보구요.
두번째로 꼬마 친구들의 대화 예문을 통해 보고 오디오를 들어보구요.
마지막으로 오디오를 통해 들은 사물들을 말해보는 거에요. 그리고 직접 써보기도 하구요.

 

나중에 아이랑 같이 해보려고 제가 직접 책에 해보진 않았네요.
쉬운 내용들이지만 연습장에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저도 똑같이 해보았어요.
우선 아빠인 제가 얼마나 학습효과가 좋은지 어떻게 해야 더 나은 공부가 될 수 있을지를 경험해 보기 위해서요. ^^

 

총 20개의 챕터로 나뉘어져 있구요.
각 2단계의 챕터를 끝마치면 복습하는 단계가 나와서 그동안 공부했던 내용을 다시한번 살펴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짧은 내용들이지만 반복해서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점이 좋았답니다.

 

 

영어에 익숙한 부모들 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은 부모들에게도 부담없이 아이들과 같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은 시리즈로 되어 있어 아이가 쑥쑥 자라나는 것에 맟추어 공부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이 책의 특징인 단계별로 읽기, 말하기, 듣기, 쓰기의 코스별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