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날씨도 너무 좋아 남한산성에 갔었다. 어제까지가 무슨 축제기간이라고 먹을것도 많고, 행사가 많았지만, 행사를 즐기기 보다는 산에 오르기로 했다. 모 산이라고 해봤자 산책로 같이 다 닦아놓은 길을 걷는 수준이었다. 그러나, 그동안 운동량이 너무 없었던지라, 그것마저도 힘에 겨워 올라가야 했다. 그러나 맨 위에 올라갔을때의 그 상쾌함이란~ 나무도 많고, 날씨도 좋고, 정말 환상적이었다.

그러나 그 이후가 문제였다. 옷을 얇게 입고 산에 올라가서인지, 집에선 엄마가 밖에선 친구가 감기를 앓고 있어서 옮았는지 집에 오니 온몸이 아프고 춥기 시작했다. 원래 약도 싫어하고, 병원도 싫어하는 미련한 성격이다보니 그동안 감기가 걸려도 약을 잘 먹지 않았었다. 그런 내 성격을 아는지라 엄마와 언니의 강압에 못이겨 어제 종합감기약을 먹고 잤었다.

그러나 이게 왠일~ 그 약을 먹은지가 언젠데, 아직도 약기운에 취해서 헤롱헤롱~하고 있다. 머리가 멍하고, 몸이 천근만근같이 너무 무겁다. 약기운때문에 그런건지.. 아님 감기가 오려고 그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머리가 도통 돌아가질 않는다. 일을 해도 능률도 안오르고 큰일났다. 머리와 몸이 따로 노는거 같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좀 자둬야 겠다. 너무 한다. 약때문에 이러는거라면 정말 이젠 감기 걸려도 다신 약 못먹을것 같다. 자판 두드리는 손도 어찌나 무거운지..

건강이 중요하다. 정말 아플때만 절실히 느껴지는 사실이다. 그래도 밖에 날씨를 보니 또 나가서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 정말 요즘 날씨 너무 좋다. 덥지도, 그렇다고 춥지도 않고 말이다. 야유회를 가는 금요일에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는데.. 험~ 심히 걱정된다. 그 담날에 분명히 산행하자고 할텐데.. 암튼, 머리가 너무 멍하다. 밤샌사람 같다. 어제 무지 많이 잔거 같은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