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고등학생인 내가  즐겨듣던 음악은 ??   좋아하던 가수는 ??  

음악은 장르불문하고 팝같은 경우는 제목도 모르고, 가수도 모르고 그냥 무작정 많이도 들었다....  

제목을 모르면 어떤가?? 

노래를 잘들어보면......노래가사속에 반드시 노래제목이 들어있어....대충 알아맞추기도 가능하니...괜찮다..ㅋㅋ 

최근 80~90년대 가요의 복고열풍이 쓰나미처럼 몰아치고 있다........... 

이 가운데 90년대를 대표했던 ....그들이 돌아왔다.

얼마전 015B가 데뷔 20주년 기념 새음반을 발표하고 그  이후 마이클 볼튼이 새 앨범을 발표했다. 

아마 015B가 객원가수 체제를 도입한건 국내 최초가 아닐듯 싶다.  

이번에는 누가 객원가수로 참여했을까?    

 015B - 20th century boy

 

 

 

 

 .................................. 

90년대 스타 마이클 볼튼  이 낸 음반이 . 통산 21번째 앨범이라고 들었다. 

이번 앨범 Gems 은 옛 노래를 재해석했다고 하는데......모두 듀엣곡들이다.

마이클 볼튼은  '블루 아이드 소울'가수로 불린다.  

흑인 음악을 총칭하는 소울을  파란눈의 백인이 부를때나 혹은 그런 가수를 이렇게 표현한다고 한다. 

한국의 마이클 볼튼 임재범, 미국의 임재범 마이클 볼튼............................ 

그들을 새롭게 다시 주목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