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간 꼭 가고 말거야!! 하는 세 곳은?
차마고도, 고구려- 발해 유적지, 산토리니섬 이다.
![](http://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1/0628/pimg_731353106676644.jpg)
맘을 아주 싱숭생숭하게 해줄 책 두권이 있다.
어서 오라고,,뭐 하냐구...빨리 오라고 손짓 발짓 다 해주며 기다리는 고구려 ,발해 유적.....
중국의 동북공정으로 인해 열이 오를때로 , 약이 오를때로 오른 나는 더 헉헉 씩씩 거린다...
역사왜곡하는 것들이 있는 곳은 땅이 쩌억 갈라지면서 경고를 주던데...........아즉도 정신을 못차리니...쯧~~
중국 국경 안에서 전개된 모든 역사는 중국역사? 라고?
이 무슨 자다가 숨통 막힐 이야기인지... 소설 쓰냐? 소설을 쓰고 있다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무시무시 하다... 얘들아!!
납량특집 공포영화, 코미디영화 볼필요없다......이게 바로 공포다.... 이게 바로 코미디란 말이다......
중국 국경안에서 전개된 중국역사를 즉, 중국 동북부 지역의 자기들 역사로 만들기 위해 2002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동북쪽 변경지역의 역사와 현상에 관한 연구 프로젝트인 동북공정..
누구 맘대로 우리의 고구려역사, 발해역사를 없애려는 동북공정을 해...... 뭐 발해가 당나라의 지방정권??이라고...?
역사를 왜곡하고, 역사적인 배경 중심을 너희들쪽으로 옮겨서 그렇게 동북아의 중심이고 싶어?
니들이 먼저 패권주의를 비난하던 것들 아니었어??
욕하면서 배웠구나!@ 니들 중국의 패권주의, 제국주의는 신물이 난다.
우리는 앞으로 강력한 대응, 향후 역사왜곡 방지, 탄탄한 학술대응, 해외홍보강화시켜야한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중국은 우리의 역사가 아직도 강하게 살아숨쉬는 고구려,발해 유적을 다 공개하길 바란다....
![](http://image.aladin.co.kr/product/1207/36/cover150/8936908065_1.jpg)
고구려 답사에 꼭 필요한 부분만 정리해서 만든 고구려 역사 답사 가이드 책. 윤명철 교수가 해마다 학생들을 이끌고 고구려 답사를 갈때마다 학생들에게 꼭 전달해주고 싶은 내용만을 정리해 만든 고구려 핵심 가이드 북이다. 이 책은 전반적인 고구려의 역사부터 유적지 소개할 때마다 참신한 해설은 마치 역사 강의를 현장에서 듣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http://image.aladin.co.kr/product/1207/36/cover150/8936908057_1.jpg)
뗏목탐험가이며 역사학자인 윤명철 교수는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고구려 전문가이다. 그는 고구려 지역을 답사한 초창기의 학자이고, 더구나 말을 타고 10여년 전 직접 고구려의 역사와 자연을 생체험하였다. 그 이후, 오늘날까지 해마다 고구려를 만나러 가는 운명의 길을 가고 있다. 이 책은 만주 지역의 고구려 유적 탐사가 쉽지 않았던 시절, 직접 말타고 만주 벌판을 누빈 40일간의 고구려 대장정이다.
떠나는 그날까지!! 화이팅~~ 다 죽었어 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