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삶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그런 공간~~ 그래! 나도 가져보고 싶다~~~ 

이책은 전문직 여성 38인의 은신처를 사진으로 들여다본 책이라는데...   

나는......번역본 책소개멘트(번역자가 누구라는니.....누가 추천을 했다느니...)에 내마음이 약간 삐딱해져서 

경제적으로 가능하면...번역본과 원서를 함께 구입해서 보고 싶다.~~~~~~  

 

 

  

 

 

 

  

 

 

꼭 전문직 여성이 아니더라도...< 나도 해봤더니  전업주부도 전문직이더라........!!! > 

이세상에 존재하는 어른남자, 어른여자라면 자기만의 방이 필요하다.. 

나만의 공간이 있으면 내 마음이 쉴수 있는 기회를 얻고...좀 더 여유롭고, 좀 더 마음편한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실제로 밖에서 일하고, 집에 돌아와서 살림, 육아등에 힘쓰다 보면.......나도 쉬고 싶어~~라고 비명을 지르지만 

정작 어떻게 쉬어야 할지...쉬고 싶어도 제대로 뭔가를 해놓고 쉬고싶다고 하는건지 의문이 들때도 있으니.... 

병 아니면 못난거 둘중 하나이지 싶다.~ 

어떤 일이든...시작할때는 용기가 필요하다.  

오늘 당장 우리집에서 나만의 개성이 담긴 그런 따뜻한 공간 하나 꾸미고 싶다.  

미니어처를 좋아하는 나...나를 위한 나만의 방~~~ 어디다 할까>?  아~~ 적적할 곳이 정말없다!!! ㅠㅠ

   
 

 이 책은 집 꾸미기를 위한 여느 책들과 다르며, 단순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이상의 깊은 메시지가 들어 있다. 여자의 삶과 여자만의 공간, 특히 엄마이면서 가정 경제를 책임져야 하는 여성들에게 쉴 시간과 공간이 반드시 필요함을 일러 준다. 성공한 여자들일수록 더욱 그렇다. 그녀들은 한결같이 “조용히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삶을 돌아보는 시간과 장소를 가지라”고 조언한다. 일상에서 벗어나 활력을 되찾기 위한 시간이 정신 건강뿐만 아니라, 주어진 일들을 탁월하게 해내는 능력과 창조력을 길러 주고 복잡한 관계를 잘 풀어가게 해주기 때문이다.

눈과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사진들이 실린 《그 여자의 방》에서 독자들은, 개성이 넘치는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은 동기와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이다. 그 안에서의 독립적인 시간이 삶에 지친 당신의 영혼을 쉬게 해줄 것이다. 오프라 윈프리의 개인 공간은 어떻게 생겼을까? 그 은밀한 공간에 들어가 편안한 소파와 침대에 기대어 함께 쉬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