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살 돈 걱정, 책 내용걱정에 대한 걱정도 덮고, 책몸에 맞는 책표지옷의 궁금증도 접고, 내 취향, 내고정관념을 벗어나  

갑자기 장바구니에 마구 넣고 그냥 결제 해버려서~ 오늘안에 받아 보고싶은..... 

 마구 마구 충동적 책구매 욕구를 느끼게 하는 것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하고 싶다~~ 조망간 시작해야지!!
예전엔 이 시험자체에 반신반의했었는데...이제는 도전하고싶다..

 

 

 지금 오늘아침 장윤주입니다. 라디오를 듣고 있다. 

그녀의 털털한 방송을 듣고있자면, 모델로서의 강한포스 장윤주가 보고싶다. 

 

 

 

 

 

 오무라이스잼잼>을 읽다보면, 전화기를 들고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이요!”하고 외치게 된다든가, 자리를 박차고 뛰어나가 바나나맛우유를 사러 간다든가 하는 식의 골치 아픈 사태가 발생하게 될 터이니 조심하시기를! 

왠지 저 경고문에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 ㅋㅋ

 

 

 

 

 나에게 사진은 엉거주춤 놀이다. 잘 찍지도, 카메라감각도 없으니...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 사진놀이라는 자체가 행복해보인다.

그래서 편한 맘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고싶다.  

차좋아님의 다산이 사진놀이 페이퍼를 보니~~ 멋지더라!! 

우리 아이에게서도  다산이의 카메라 든 화보포즈의 모습을 연출해 보고싶다.ㅋㅋ

 

 

 

 유럽의 큰마을도 못 가본 사람이 유럽의 작은 마을에 욕심을 낸다면 웃낄까?  

 파리,런던,로마같은 유명한 도시 말고 그 주변의 작은마을을 둘려본다는 자체에 

여유가 느껴져 왠지 친근하다...유럽의 작은마을이 친근하다 느낀 난, 아마 미친게야@@

 

 

 

 

 

 패션 제국 '샤넬'의 여왕.. 가브리엘 샤넬 

이 사람은 코코 라는 별칭으로 더 잘알려져 있다.  

사실 내용보다는 92컷의 도판이 궁금하다!! 

 

 

 

 

 

 선물을 받았는데 선물 포장이 너무 예쁘면,,난 내용물이 궁금하기보다는 그 포장에 매료돼 

2박 3일 안뜯고, 선물포장만 감상하곤 한다.. 

주위인들이 '제발 그러지마!! 무서워~ 보통사람이라면 겉모양의 포장보다는 그 내용물에 더  

관심있어야 하는 게 당연한거 아냐?" 한다..ㅋㅋ 

나도 그냥 한번 배워서 사봐야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차좋아 2011-05-20 1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응? 우리아이 사진놀이란 책이 있군요? 신기하네.... ㅋ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라는 것도 있구나....

아,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ㅋ

블루데이지 2011-05-21 00:11   좋아요 0 | URL
제가 작은 도움이 되었군요!! 저는 다산이 덕분에 우리아이 사진놀이란 책을 눈여겨 보게되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