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가 ............... 

" 얘 ..내 남동생 인생목표가 뭐줄 아니? 내가 참 기가막혀서....." 

" 왜? 삼돌이 인생목표가 뭔데...?" 

삼돌이는 내 친구의 늦둥이 남동생이다.... 딸 많은 집에 귀하디 귀한 하나밖에 없는 아..드..님 이시다...

" 키도 커  와  키만 작아 란다...." 

" 응? 그게 뭐야?  외계어냐?" 

말인 즉슨... 

함축된 의미의 개그인데..... 

* 키도 커 - 돈도 많고 키도 크다는 뜻. 

* 키는 커 - 돈도 없고 키는 크다는 뜻. 

* 키만 작아 - 돈은 있고 키는 작다는 뜻. 

* 키도 작아 - 돈도 없고 키도 작다는 뜻. 

이 넷중에서 돈도 많고 키도 큰....돈은 있고 키는 작다는.....자기 자신은 그런 의미의 사람이 되고 싶다는 이야기렷다!! 

역시 세상 사는데  돈과 외모가 제일 중요한 걸까?  

자기의 인생목표를 이야기하면서..내 친구인 자기 누나보고...  매형은 '키도 작아' 스타일이라며...킥킥 거리더란다.." 

딸부잣집 귀하디 귀한 아..드...님 만 아니면...오늘 사망신고 할뻔했다나 어쨌다나.....

그집 남매의 안웃을수도, 웃을수도 없는 이야기를 무심히 듣고 알라딘에서 놀고 있는데...문득 이 책이 눈에 밟혔다..ㅋㅋ 

 

이 책을 보며 아까 그 친구의 이야기가 생각나서 너무 많이 웃었다.. 

제발 삼돌이가 키보다 커보이는 남자처럼 만드는 코디법을 알려주는 책도 있으니 

공부 열심히 해서 돈만 많이 벌으라고 말해주고 싶다...ㅋㅋ 귀엽다!! 

삶은  삶은 달걀같은것.....아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