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둘째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EBS 3D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 "  

특히 변신할때 눈을 크게뜨고 입 벌리고 쳐다보더라.ㅋㅋ

엄마인 내가 봐도 참 재미있더라.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내용도 알차고 ㅎㅎ   

국산 애니메이션이라서 그런지 역시 최고!! 

tv보던 아들이~~

아들: "엄마 얘네들 중에 누가 제일좋아? 

엄마 : 엄마는 "헬리" 

아들 : 나는 "폴리"가 좋은데.. 

울 아들은 꼭 주인공을 제일 좋아한다...ㅋㅋ 

아이들은 꼭 TV를 보더라도 '난 누구할래? 너는 누구해라?' 하면서 꼭 니꺼내꺼 정해놔야 맘이 편한가보다...

로보카 폴리’는 변신 자동차 로봇 경찰 ‘폴리’를 주인공으로, 특수한 능력을 지닌 다양한 자동차들이 ‘구조’라는 활동을 통해 여러 어려움을 해결하는 활약상을 다룬 세계 최초의 3D 자동차 변신로봇 애니메이션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