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 2003-09-08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너무 식상해서 하기도 귀챦지만...예의상.

막상 첫줄을 쓰고 나니 할 말이 몽땅 사라져 버렸네요.
예전부터 한번쯤은 꼭 글을 올려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억울할데가.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의 리뷰를 올리려다가 님의 서재를 발견했습니다.

결국 하루키의 소설에 대한 리뷰는 올리지 못했습니다.
너무 많은 리뷰가 올라와 있어서...
도무지 글을 쓸 자신이 안 생기더군요.

워낙에 글솜씨도 없는데다가...
글 쓸려니까..읽은 내용도 머릿속에서 뒤죽박죽이 되어서..
기억이 나지 않지 않겠습니까??

여하튼,
나도 님처럼 나의 서재란 곳에 들어섰을때,
뭔가 풍족한 느낌이 들어야 할텐데...
제 서재는 정말로 휑하거든요.

이럴 줄 알았으면,
리뷰라도 잘 써 둘걸 싶은 후회가 드네요.

예전에 리뷰같은걸 참 많이 쓸때,
모두 적어두었던 글들이..
그 홈페이쥐가 폐기되는 바람에..
몽땅 사라져버렸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무지 아쉽네요.

여하튼 서재 잘 둘러보고 가구요.
항상 좋은 서재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_ 2003-09-08 1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빈약한데 겉치레로 이리저리 꾸며놓았는데 좋게 봐 주셨다니 감사하네요.

아핫. 근데 해변의 카프카는 제가 아직 못읽은 읽어야 할 리스트에 오른 제 1순위인데...그 바람때문에 오시지 않았을까 ^^;;;

들러주셔서 감사하구요~ 저도 놀러 갈게요. ^^

습관 2003-09-08 1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님의 서재를 발견한건, '해변의 카프카'를 통해서가 아니군요.
어...?? 그럼 내가 여기까지 어떻게 흘러 들어왔지?? 이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