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의 녹취록 스토리콜렉터 112
미쓰다 신조 지음, 현정수 옮김 / 북로드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쓰다 신조.... 좋아하세요?

전 이름은 많이 들어봐서 익숙한 작가였는데

이 책으로 미쓰다 월드에 입문했습니다

그런데 발을 괜히 들였나 싶을 정도로 오싹했어요

단편 6편이 들어있는 책 한권이 참 사람을 긴장하게 만드네요 헐헐헐

단편 하나 읽고 난 다음에는 괜찮았었거든요?

근데 두번째 단편 읽으려고 하는데 저녁이었는데

갑자기 더 이상은 읽지 못하겠는 기분이 들어서 중단하고

그 다음날 낮이 되어 읽었어요

근데 참 뭔가 소름이 돋으면서 기분이 이상하더라고요

그래서 책 덮고 좀 기분 전환을 한 다음 읽기로 했어요


이름을 자주 들어본 작가의 책이라서 전 한권이라도 읽은적이 있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제가 읽었다고 생각했던 책은 다른 작가의 책이었더라고요

암튼 미쓰다 이번 책은 2017년에 발간되었던 책을

제목을 새로이 달리해서 나온 책이었습니다

이미 있던 책의 재발간이죠

6개의 이야기 사이 사이에 책 편집자가 겪은 이상한 현상도 들어가 있어요

정말 뭔가 괴이한 일을 겪은 체험단 같이 들어가있으니

좀 더 오소소한 느낌이 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편 읽거나 두편만 읽는 식으로

나눠 읽었어요

항상 낮에 읽고 티비를 틀거나 음악을 틀어서

완전히 집중이 안되는 상태로 읽었어요...

거기다 저는 책을 읽을 때 대사는 입으로 중얼거리며 읽기도 하는데

이 책은 절대로 입으로 소리내어 읽고싶지 않더라고요

괴아한 이야기나 무서운 호러 이야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는 작가일거라 생각합니다

코어 팬들도 많아서 미쓰다 책을 여러개 읽어보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전...쫄보라서 뭔가 이 책 이후로는 도전이 힘들거 같아요

으하하하하 솔직히 무서웠습니다

끝까지 다 읽었어요 겨우겨우 용기내서요

근데 이 책 번역한 분까지 새벽에는 되도록 미쓰다 작가의 책은

번역을 하지 않으려 한다고 하니까요

헐헐헐


단편 6개가 모두 물과 관련되어 있다는 점도 마지막에 짚더라고요

물이나 비와 관련이 있다

그러면서 이 책 편집자들과의 만남에서도

셋이서 만났는데 물컵이 4개 있었다고...

와우.....

오싹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께 진짜 진짜 강추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