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 프렌즈 대모험!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커비가 책으로도 나왔어요!! 두둥!

닌텐도 스위치 게임덕에 저와 아이는 커비에 익숙해서

이 책을 보고 아이와 같이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일본에서는 아이들 사이에 이 책이 베스트셀러였다는 소식도 있었으니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올해가 마침 커비 탄생 30주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팝업샵도 생기고 했는데

전 줄 설 용기가 나지 않아 패스했습니다 하하핫

그렇지만 이 책은 패스할 수 없겠죠?

바로 득템!!

스위치로 커비 게임도 두가지 해보고

유투브로 커비 애니매이션까지 다 찾아본 우리 아이가

먼저 이 책을 읽었어요

그러면서 와! 완전 게임내용이랑 똑같네!

하면서 엄청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후딱 다 읽고는 저에게도 어서 읽어보라고 들이밀었어요^^

귀여운 커비를 좋아하는 저도 신나서 읽었죠

커비 게임 스타 얼라이즈는 저도 스위치 게임으로 같이 해서

나오는 캐릭터들이 낯설지는 않았습니다^^


아이나 저나 이번에 책을 읽으면서 새로 알게된 것이 있어요

바로 반다나 웨이들디가 파라솔 웨이들 디와 같은 인물(?)이라는 것!!

그리고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것은

디디디 대왕이 처음부터 악당이 아니었다는거에요

커비와 사이가 좋더라고요?

게임 타이틀을 시작하면 앞에 짧은 영상이 나오는데

그 영상의 내용과 이 책의 앞부분 내용이 일치해요!

디디디 대왕의 눈에 비친 보라 하트까지말이죠

그래서 그 게임 영상을 한번 더 보고서 책을 읽으니

영상 내용이 머릿속에서 그대로 펼쳐지더라고요^^

너무 재밌었어요


때로는 우유부단하고

가끔은 자신의 능력치를 까먹기도 하는 귀여운 커비의 모험이야기는

2권에서도 이어집니다^^

책을 다 읽고 나니 1권이었으니 그 다음도 있겠다 싶어서

검색을 했죠

바로 2권도 있더라고요!

맘같아선 전천당처럼 막 10권이상 나왔으면 했는데말이죠^^;;

그래서 아이를 위해 2권도 샀습니다!


두둥^^

신나서 즐겁게 읽는 아이를 보니 너무 좋았어요

책 내용도 너무 재밌어서 금방 읽어요

특히 커비를 좋아하는 어른들에게도

이 책은 소장할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읽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