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스페인어 - 가볍게 읽고 평생 기억하는
가벼운학습지 지음 / Mylight / 2021년 3월
평점 :
품절




서평단으로 선정되어서 책을 받았을때도 선물받은 듯한 기분이었어요^^

책 자체가 깔끔하고 오타 없이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가볍게 읽고 평생 기억할 수 있도록 책 짜임이 잘 되어 있어요~

전 스페인어를 예전에 기초정도는 쭉 배운적이 있어요

그 후로 프랑스어를 본격적으로 배워서

스페인어 동사변형을 조금은 까먹었어도

이 책으로 복습하듯 책을 읽듯

귀에 이어폰 꽂고 입으로 따라 하면서

복습 문제 풀으며 책을 읽었더니

예전에 배웠던 것들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참 좋았습니다^^



책 깔끔한 것좀 보세요!

한눈에 딱 띄도록 색 배치한 것도 마음에 들고요

특히 오타가 없었어요! 오타 발견한 것 없었답니다~

그래서 더 신뢰가 갔어요.

귀여운 그림과 함께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배치된 것을 보니

머리속에 더 잘들어오더라고요.

어려운 스페인어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책으로 보면

쉽게 접근해서 정말 오랫동안 머릿속에 남을 것 같아요^^

저는 계속 오디오북을 함께 병행했어요

제가 먼저 눈으로 풀고 오디오북을 틀어서 답을 맞춰보고

그걸 따라 읽는 방식으로요

현지인의 억양과 발음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그 중 하나는 책 내용을 읽어주는 오디오에요

전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애용하는데

마침 오디오 클립으로 연결되더라고요^^

바로 구독해놓고 매일매일 들은 곳 이어서 들어요~

참 편리했어요

너무 예쁘죠?

책 앞부분 설명에서 볼 수 있는 사이트 주소를 찍으면

이렇게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무료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책 내용 그대로 강의를 해주시기 때문에

책을 깜빡 잊었더라도,

설거지를 하고 있어서 책을 못보더라도

이 강의만 틀어놓고 있으면 개념 설명을 이해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지금까지는 5년정도는 계속 프랑스어만 붙잡고 있었는데

다시 스페인어를 만나니 반갑기도 하고

다시 돌아오는 스페인어에 대한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참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맞아요 정말 재미있게 공부했다는 기억이 제일 많이 남아요

이 책으로 소설 책 읽듯 물흐르듯 쭈욱 보는 앞 부분도 재미있었고

본격적으로 어려워지는 불규칙 동사변형쪽 공부나

역구조 동사 등등을 다시 훑게 되니까

이 책이 다루는 부분이 참 깊구나를 알게 되었어요

정말 쉬운 부분만 다루는게 아니라

꼭 알아야 할 기초 스페인어를 다 충실히 짚고 넘어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니까 가벼운 학습지 시리즈가 엄청 많더라고요

이 시리즈라면 앞으로 정복해보고 싶은 독일어도

여기 책으로 시작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았으며

서평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에 의하여 작성된 것임을 밝힙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