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환경이 재빠르게 바뀌고 있다. 2.0이란 용어가 회자된 지도 얼마 안 되었는데, 벌써 3.0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온다. 주로 마케팅, 미디어, 소셜네트워킹 3개의 축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다. 그중에서 <미디어 2.0 : 미디어 플랫폼의 진화>는 미디어 변화에 주목하고 있고, <온라인 오프라인에 접속하다>의 경우, 일종의 ‘출판실험’이라는 점에서 흥미롭다. 가장 최근에 나온 책으로는 <집단지성이란 무엇인가>가 눈에 띈다.
| 디지털 보헤미안- 창조의 시대를 여는 자
홀름 프리베 외 지음, 두행숙 옮김 / 크리에디트(Creedit) / 2007년 7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
|
| 이제는 작은 것이 큰 것이다
세스 고딘 지음, 안진환 옮김 / 재인 / 2009년 8월
23,000원 → 20,700원(10%할인) / 마일리지 1,150원(5% 적립)
|
|
| IT는 인간을 행복하게 만드는가- 원숭이에서 유비쿼터스 사회로
우메사오 다다오 외 지음, 김성민 옮김, 이케다 겐이치 감수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2007년 5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20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
|
| 웹 진화론- 세상을 바꿀 엄청난 변화가 시작됐다
우메다 모치오 지음, 이우광 옮김 / 재인 / 2006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20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
|
| 웹 심리학-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와시마 고헤이 지음, 미디어브레인 옮김 / 라이온북스 / 2009년 4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