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망증 Happy School Stamp(everyday)
wakup
평점 :
절판


해마다 계획하고 실행하지만 결국은 그냥 시간이 흐름에 따라 살아갈 뿐  

결국은 아무런 계획도 기록도 없이 한해를 마무리한다. 

올해도 이제 한달하고도 10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지난 2009년동안 무얼했나 생각해보지만 손에 꼽을 만큼만 기억에 남는다. 

2010년은 계획하고 실행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꼭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라는 생각에 다이어리를 구입하고..  

이 스템프도 갖춰놓았다. 왠지 2010년은 나의 하루하루를 더 잘 기록해 놓을 수 있을 것만 같다. 

스템프 내용은 모두 마음에 들지만 나무가 너무 분진(?)이 많은 것 같아 살짝 아쉽다. 물론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런 재질밖에 해당이 안되는건 당연한 걸지도 모르지만. 

대신 스템프가 매우 잘찍힌다는 점에 점수를 주고 싶다. 작은 글씨 하나도 선명하게 나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