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그렉 버렌트 외 지음, 공경희 옮김 / 해냄 / 200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당신에게 접근하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를 당연히 만나고 싶어한다.아무리 바빠도..)

2.전화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어떤 남자라도 전화 걸 줄은 안다.)

3.당신과 데이트하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여럿이 함께 어울리는 건 데이트가 아니다.)

4.당신과 섹스하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를 만지고 싶어한다.언제나!)

5.다른 여자에게 한눈판 남자라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남자가 거짓말해도 될 만한 구실 따위는 세상에 없다.)

6.술기운에만 당신을 찾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당신을 진실로 좋아한는 남자는자신의 판단력이 말짱할 때 만나고 싶어한다.)

7.결혼 이야기를 피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사랑은 정절 공포증을 치유해 준다.)

8.헤어지자는 말을 쉽게 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당신을 만나고 싶지 않아"라는 말은 그 말뜻 그대로다.)

9.갑자기 연락을 끊었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가끔은 당신이 알아서 끝내야 할 때가 있다.)

10.그를 독차지 할 수 없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당신의 사랑이 자유롭지 않다면,그건 진짜 사랑이 아니니까.)

11.당신의 감정을 무시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진정으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한다.)

이런 말들이 많이 있다.남자를 쫓아다니던 여자가 마침내 그 남자의 평생 배필이 되었다거나,가끔 섹스만 하는 여자를 2년 동안이나 개똥처럼 대하던 남자가 결국 그녀의 헌신적인 남편이 되었다거나,섹스 후 한 달이나 전화를 안 하던 남자가 다시 전화를 해서 후에 둘이 행복하게 잘산다거나,유부남을 사귄 여자가 마침내 그 남자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거나.....

우린 당신이 이런 말은 듣지 않기를 바란다.이런 이야기는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도 안 되니까.이건 단지 보통의 경우를 벗어난 예외적인 것일 뿐이다.


'그렉 버렌트'가 누구냐?
<섹스&시티>의 스토리 컨설턴트였다.
<섹스&시티>의 유일한 청일점 작가였는데

<섹스&시티>의 유능하고 아름다운 여자 작가들이 남자들의 습성을 전혀 모른 채 자신에게 반하지도 않은 남자에게 스스로 면죄부를 주어가며 그 남자의 전화,사랑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다 못해 이 책을 내었다.

미국과 우리 나라의 문화적 차이를 감안한다 하더라도 나쁜 남자를 많이 만나본 나로선 정말 이런 책이 10년전에 나오지 않은 게 한스럽기까지 하다.

나에게 반하지 않은 남자 가리는 법과 나에게 반하지 않은 남자 뻥 차주는 법까지 알았겠다 이제 나에게 남은 건 나에게 반하지 않은 남자를 가려서 뻥 차주거나 나에게 반한 남자를 만나는 일만 남았는데,..참으로 그게 제일 어렵다.

그렉!나에게 반한 남자도 하나 보내주면 안될까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