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임희정 지음 / 넥서스 / 200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스타벅스라는 커피 전문 숍을 파헤친 책이다. 세세하게 여러 각도에서 시도하였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그러나 몇 가지 점에서 아쉬운 점을 떨쳐 버릴 수 없다.
먼저 비슷한 내용들이 여러분 중복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동일한 내용을 다른 장에서 다른 말로 바꾸어 불필요한 반복이 되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한다. 이러한 실수는 너무 세세하게 나누기 때문에 발생하는 필연적인 실수로 보인다. 몇 가지로 요약해서 그 요약한 것을 가지고 세세하게 나누었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즉 단순화시키는 작업이 필요하고 같은 주제들을 함께 묶어서 이야기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