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싶은 책이 왜이리 많은지....내참! 

 알라딘에 들러 신간을 살펴 보면 볼수록 읽고 싶은 책이 눈덩이 처럼 불어난다. 이번달에도 여지 없이 책 값으로 20만원을 써 버렸다. 추천할 만한 몇 권의 책을 골라보자.

 연결자. 

소셜네트웍 시대의 정서를 읽는 중요한 관계의 비밀을 풀어준다. 

 

 

 

 

 

 

 주말을 이용해 해외 여행을~~~ 

금토일 해외여행집이 나왔다. 2박 3일의 짧을 시간동안 어디로 갈까...걱정끝~ 

 

 

 

 

 

우리나라 유명한 여행지는 다 모았다. 봄여름가을겨울...  

인터넷 검색 최대 여행지를 돌며 모은 제대로된 국내 여행 안내서..짱이다. 

 

 

 

 

 

 세계 시골을 여행하다.  

해외 여행은 패키지가 싸다? 맞습니다. 그러나 패키지는 엄밀한 의미에서 여행이 아니요. 눈 도장 찍고 오는 것이죠. 여행은 성찰을 위한 자기부정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골 여행이 제격이죠. 세계의 아름다운 시골과 풍경을 담았습니다. 

 

 

 

 

 

 마음 여행... 이별수업으로 유명한 폴라다시의 책입니다.  

여행을 꼭 몸으로만 하는 것은 아니죠. 마음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떤가요? 생각을 비우고 다시 새롭게 자신을 돌아보는 마음여행... 분주하고 혼탁한 삶에서 잠시 떠나 마음을 여행을 떠나보세요. 세상이 달라 보입니다. 

 

 

 

 

 

 한 남자만의 여자... 당연한 이야기를... 

숨겨져야 하고, 그러면서 드러나야 하는 이중적 고충을 삶에 담은 궁녀들의 삶을 추적해 보는 진기한 여행... 

조선의 역사 속에서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자. 

 

 

 

 

역사서 하나 더... 

역관, 지금은 외교관이라하여 높은 위치지만 당시만 해도 중인들이나 하는 낮은 지위였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무시할만한 상대는 아니었다. 역관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조선 역관의 인물들과 삶을 추적해 본다. 

 

 

 

 

 

조주희.. 정말 이쁘다.  

도박적인 이기자가 되라? 욕망은 나쁜 것이 아니다. 나쁜 것을 욕망하는 것이 나쁘다.  

그렇군! 현명한 욕망을 가지라는 충고. 오늘부터 착하게 살기보다 지혜롭게.. 현명한 욕망을 가지고 살자.

 

 

  

 

아직 할말도 많고 소개할 좋은 책도 많지만 오늘은 여기서 그만하자. 날은 새지 말자.   

 

 낭만인생의 서재다음뷰도 방문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