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블로거 - 블로그로 먹고사는 법
대런 로우즈.크리스 개럿 지음, 우성섭 옮김 / e비즈북스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단지 사고 싶다. 더도 덜도 아니다. 그러나 꼭 사야되나 싶은 책이다. 나의 삶에 꼭 필요한 것인지 묻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비즈북스 2010-10-20 1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e비즈북스 출판사입니다. ^^
사고 싶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됐는지 궁금하네요.
꼭 사지 않아도 도서관에서 구하실 수 있으면 한번 읽어보세요.
나름 시사하는 바가 많은 책입니다.
두 저자의 생생한 체험담이 흥미롭기도 하고, 여러모로 생각할 거리도 많습니다.

앞으로 또 좋은 기회에 저희 책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