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다운 학자의 결단 기독교고전시리즈 (세복) 11
조나단 에드워즈 지음 / 세복 / 1996년 12월
평점 :
품절


이미 읽었던 책이다. 그러나 다시 주문했다. 몇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몇 번을 읽어도 도무지 다가가기 힘들어 보이는 분이다. 날마다의 삶과 결단들을 일기 처럼 기록해 놓은 이 책은 지금껏 나의 삶 자체에 의문을 제기하고 도전한다. 나는 주님을 얼마나 최선을 다했던가? 나는 날마다 얼마나 기도했던가? 나는 매일 성경을 진지하게 공부한 적은 있던가? 무섭도록 나를 다그친다. 나의 평생의 스승이요, 좋은 인생의 선배인 조나단 에드워즈!! 오늘 다시 그의 결단을 듣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