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북스의 신간이다. 박길웅의 <삶의 이유> 같은 제목으로 두 번째 책이지만 이번엔 '한달 묵상'이 추가로 붙었다. 아마도 30일 동안 묵상하도록 꾸민 것이 아닌가 싶다. 저자가 궁금해 열심히 사시는 분이다. 좋은 분 같다. 글은 어떨지....


박길웅

저자는 청년의 심장을 가진 사역자이다.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스물 다섯의 나이로 필리핀 바기오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9년간의 유학 생활과 선교 사역을 하는 동안 청년들과 함께 살아가며 공감과 소통의 아이콘이 되었다. 현지에서 University of Baguio(BSED), Philippine Baptist Theological Seminary(M.div)를 졸업하였고, 한국에서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div) 과정을 마쳤다.

광명의 신광교회 고등부, 삼일교회 학원선교부, 청년부를 담당하며 다음 세대를 살리는 최전방 사역을 감당했다. 이제는 또 다시 선교지로의 부르심을 받고 태국 선교사로 파송을 준비중이다. 저서로는

《청년아, 이 세대를 본 받지 말라》(2015), 《너, 하나님의 사람아》(2017), 《삶의 이유》(2020)가 있다.

고아와 과부의 아버지 되시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브엘라해로이 미니스트리’ 단체의 대표로 섬겼으며, 지금은 함께하는 선교인 ‘브레드하우스’의 대표로 선교와 목양을 병행하여 감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삶의 이유” 페이지를 직접 운영하며 미디어 매체를 통해서도 그리스도인 청년들을 깨우는 사역에 열심을 내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