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Paperback, Reissue) - Puffin Classics
제임스 매튜 배리 지음 / Puffin / 1996년 1월
평점 :
절판


내가 알고 있는 피터팬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그 예로 피터가 웬디와 그 동생들을 네버랜드로 데려 온 후 어느 해적을 본 후 처음 그들에게 하는 말 "내가 저 해적을 죽여볼까? 나는 잠자고 있는 그를 깨워 칼로 죽일 수 있어." 이건 내가 알고 있던 동화, '피터팬'이 아니었다. 내용의 구성은 좋으나(네버랜드와 후크,날 수 있는 아이들...) 동화와는 맞지 않는 사건,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또한 글의 난이도도 높은 편이다. 비교하자면 버넷의 "the secret garden"보다 어려운 정도? 고등학교 수준의 어휘 실력으론 읽기 힘들 것이다. 소설을 읽고 난 후 느낀 점이라면 '인생무상'?\\ 워낙 잘 알려진 책이라서 보았는데 약간은 실망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