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님 작다는 건 편리해! - 단편
후지시마 코스케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4년 12월
평점 :
품절


자, 우선 다음의 질문을 잘 생각한 후 답하기 바란다.

1. 당신은 '오! 나의 여신님'을 좋아하는가?

만약 답이 예라면 +2, 아니요면 -2

2. 당신은 '오! 나의 여신님' 전 권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답이 예라면 -10, 아니요면 +2

3. 당신의 여신님 관련 컬렉션 수치를 1-10까지의 수에서 고른다면 (바꿔말해 여신님 관련 상품을 모두 긁어 모으는 편인가)?

당신이 고른 수치대로.

이상의 결과를 모두 합할 것. 아래가 그 결과이다.

합계 10 이상 : 만약 이렇다면 구입하시길... 후회는 없을 테니...

합계 1-9 : 구입을 재고하시길... 특히 '오! 나의 여신님' 전 권을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말이다.

 

장황하게 썼는데 이 책은 '오! 나의 여신님' 에 나뉘어 실려있던 단편들을 한 자리에 모은 상품이다. 물론 이것만으로는 전혀 단독 출판의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영문 번역을 같이 실어 놓았지만 글쎄... 전 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라면, 어지간한 헤비컬렉터가 아닌 이상, 구매욕구를 일으키기 어려울 것 같다. 물론 '오! 나의 여신님'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야 이야기가 달라질 수도 있겠다.

여신님의 팬들은 참고하시길...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anda78 2005-02-09 2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흐.. 예라면 +2. ^^ 재밌네요.
호련님, 즐거운 명절연휴 보내고 계신지요?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