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안 해야지





한번 말을 꺼내면

안 좋은 걸 말하지


내가 싫어하는 건 하지 마라

안 좋아하니 하지 않겠다

하고 싶다면 마음대로 해


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과

하지 않겠다는 건

다를 거야


말해야겠다 하고, 했더니

기분이 별로 안 좋네

말 안 하는 게 나을 뻔했어


말은 어려워

안 좋은 말은 삼키고

괜찮은 말만 하는 게 좋겠어




희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