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와 별이는 어릴 때 만나고

친한 친구가 됐어요

둘은 뭐든 함께 했어요


달이와 별이가 뭐든 함께 하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어요

어릴 때뿐이었어요


달이는 달이대로 자신이 하고 싶은 걸 하고,

별이는 별이대로 자신이 하고 싶은 걸 했어요


세상이 바뀌듯

달이와 별이 사이도 바뀌었어요

어쩔 수 없지요

시간은 흐르고

마음도 흘러가지요


달이와 별이는

저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그럭저럭 잘 살았어요


달이와 별이한테

어린 시절은 좋았던

기억이 됐어요


돌아가지도

되돌리지도 못하는

그 시절




희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