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에 12kg 빼주는 살잡이 까망콩
정주영 지음, 채기원 감수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9년 3월
평점 :
절판


살잡이 까망콩 

요즘이 어떤 시대인가? 바야흐로 웰빙시대가 아닌가.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걱정이 커져만 가고 있다. 그만큼 잘 먹고 잘 사는 형편이 되었다는 이야기이다. 그런데 문제는 너무 잘 먹고 너무 편하게 살다 보니 나의 몸무게를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비대해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의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 어떻게 바뀌었냐 하면 날씬하고 멋진 몸매 S라인의 시대가 아닌가? 얼마 전 히트를 친 트로트 노래 얼굴은 V라인, 몸매는 S라인, 아주 그냥 끝내줘요~ 라는 현빈의 노래를 우리는 기억하고 있지 않은가. 

나는 키 172센티에 몸무게 81킬로그램의 좀 비만이 체형이다. 군에서 제대했을 때만 해도 몸무게 63의 아리따운 몸매였는데 직장생활에 결혼까지 하고 나니 이제는 늘어나는 몸무게에 대한 걱정이 커져만 가고 있다. 물론 다이어트를 안 해 보았냐는 질문도 있을 것이다. 운동도 많이 해보고 가지가지 식이요법도 해보았지만 천성적인 식성이 바로 문제였던 것이다. 

몸무게가 늘어나고 내장비만형인 체형이 되다 보니 이제는 정말 다이어트를 해보겠다는 각오가 생겼다. 그러는 와중에 만난 책이 바로 살잡이 까망콩이다. 처음엔 3개월에 12킬로그램을 빼준다는 말에 솔깃했고 까망콩으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에 마음을 빼앗겼다. 굼식을 하는 것도 아니고 무작정 운동을 하는 그런 식도 아닌 주영군의 다이어트 비법.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그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다. 

지은이 정주영군은 그 누구보다 심각한 악플에 시달렸다는 점, 하지만 그것을 잘 극복하고 오히려 지금은 꽃미남이 되었다는 점과 그리고 이렇게 책까지 펴낸 인물이라는 것이 괄목 할 만한 사항이다. 온갖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실패를 거듭한 지은이가 까망콩으로 순식간에 다이어트를 했다는 점에 모두들 솔깃해질 것이다. 

책의 초반부분에는 지은이가 경험한 까망콩 다이어트의 위력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네 달만에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올린 동영상에 90만 명이 보고 놀랐다는 점이 눈에 띄었다. 그리고 시작하는 것이 검은콩 다이어트의 실천편이다. 검은콩으로 시작하는 첫날부터 그리고 두부와 함께 하는 식이요법으로 발전한다. 그리고 가끔씩 있는 귀차니스트를 위한 간편 검은콩 요리도 소개한다. 아침엔 검은콩과 두부 점심에 GI지수를 조심한 식단 저녁은 무조건 가볍게 그리고 몰워킹으로 운동을 하고 잠은 12시전에 반드시 잘 것이 요점이다. 간단해 보이는가? 그렇다면 해보시길. 쉽지 않다는 것을 금 새 알아 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음엔 왜 검은콩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되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예전과 다르게 달콤한 음식 냄새에도 흔들리지 않는다고 한다. 검은콩으로 몸속에 지방과 단백질을 충분하게 쌓아놓았기 때문이다"라는 부분이다. 수많은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음식의 유혹에 빠져나오기가 쉽지 않았는데 검은콩으로 성공할 수 있는 가장 큰이유가 저곳에 있었던 것이다. 

지은이 말처럼 쉽게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끈기를 가진다면 누구나 성공 할 것이라고 한다. 그렇다 다이어트 최고 비결은 습관이다. 이런 저런 이유로 다이어트에 실패를 하거나 좋은 피부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 완전소중한 사람으로 변신하시고 싶어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살잡이 까망콩 다이어트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