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서평단 활동 종료 설문 안내

알라딘 서평단으로 활동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기뻣어요.  

아이가 있어서 어린이 유아 부모 분야책을 선택했는데 제가 원하는 던 책만은 아니였어요. 

그래서 좋은 점도 있었어요. 특히 부모 지도서가 많았는데 우리 아이에게 늘 부족하고 불만의 대상이라 이번책들을 보면서 마음 수양하는 방법으로 많이 배웠구요 기술적인 부분들도 볼 수 있었어요.  

아쉬운점은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책을 기다렸는데 이번에는 우리 아이가 볼 만한 책이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양보다 질이라고 우리 딸이 늘 끼고 사는 책이 생겼어요. 그것만으로도 큰 수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리즈 책이 몇권 있었는데 시리즈 전권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 정확하고 진실된 리뷰가 될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단 한권만으로는 개략적인 책의 특징만이 소개되는 정도가 되드라구요.

또 기회가 되서 좋은 책 다양한 책들 만나보고 싶네요. 감사했습니다.

•  서평단 도서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내가 조금 불편하면 세상은 초록이 돼요  

제가 지원한 분야는 어린이/유아//좋은부모였어요.  

그래서 아이가 볼 수 있는 책을 원했거든요. 제가 받은 책중에서 우리딸이 지금까지 아니 매일 잘 보는 책은 이책입니다. 환경이나 안전에 관한 책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우리가, 아이들이 직접 실천할 수 있는 방법과 이야기가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엄마 입장에서 좋았던 책은 공부,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책이였어요. 제가 받은 책중에서는 좋은 부모를 위한 지도서가 많았는데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나온 책도 좋았지만 부모에게 공부는 왜 시키는지 어떤 마음가짐으로 시키면 좋은지 큰 틀을 짜주는 크게 볼 수있는 큰 마음을 심어준 책이엿던 것 같아요.  

구멍에 빠진 아이도 좋았어요. 요즘은 아이책만 보다보니까 소설류는 언제 읽었나 싶었는데 이책은 독특한 이야기와 구성으로 좋은 내용까지 고루 갖춘 책이였어요. 

그리고 우리의 훌륭한 유산 의궤에 관한 책도 그냥 넘어가면 너무 서운한 책이엿어요. 

의궤에 대한 위대함도 발견하고 옛것은 고루하고 재미없는것으로 여겼지만 그 편견을 확 깨준 재미있는 책이였습니다.


•  서평단 도서의 문장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한 구절 

[기죽지 말고 당당하게 ] 中 

인생은 공평하지 않단다. 그게 현실이야 보상을 받을 만큼 충분히 노력했더라도 항상 좋은 결과가 따르는건 아냐.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해. 
 

•  서평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내가 조금 불편하면 세상은 초록이 돼요 

조선왕실의 보물 의궤  

왜 나만 갖고 그래요? 

공부, 피할수 없다면 즐겨라! 

왜 나만 갖고 그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