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워터샤인 3D 하이퍼 다이아몬드 글로스틱
로레알
평점 :
단종


 

1. 케이스

얇고 작아서 휴대하기가 좋아요

색상은 연분홍 ~
특별하지 않은 튀는 것 없는 무난한 타입이네요

포장이 특이하네요. 비닐을 벗기는 타입이네요


2. 사용감

제가 입술이 많이 건조해요

그래서 겨울이면 글로스를 달고 살거든요.

립스틱은 좀 뻑뻑한 느낌이 있어 립스틱을 사용하고 늘 글로스를 발라주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두가지 장점이 함께 있는 글로스틱이라 전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글로스처럼 끈적이면서 번들거림이 덜하구요

립스틱처럼 맘대로 색상이 표현되고 참 펄이 있어서 섹시하게 화사하게 표현되서 좋구요


전 105호인데요

제가 핑크를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제품이 와서 좋았어요

색상도 진하지 않아서 저에겐 안성마춤이였구요.

연한 자줏빛이 도는 핑크색인데 색상이 잘 표현되는거 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펄도 잘 표현되구요

깨끗한 얼굴에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봄의 새신부 같은 색이라고나 할까요 ㅋ  ㅋ

지속력도 이정도면 좋은것같아요

다만 덧바를땐 휴지로 닦고 다시 발르는게 좋더라구요.

펄이 너무 많아지면서 뭉칠수가 있거든요.



3. 장점

촉촉하구요

색상이 밝게 청초하게 표현되는거 같아요

화려하면서 글로시하게 표현되기도 하는 다이아몬드처럼 다양한 빛을 가지고 있네요


멋진 제품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