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실험왕 9 - 날씨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9
곰돌이 co. 지음, 홍종현 그림, 박완규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0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험반을 들어가서 실험 대결을 하는 지만, 원소, 란이와 우주!
그 들은 그 들이 꿈꿔오던 전국 대회를 나가게 되었다. 아마 전국 대회의 두 장(두 팀)안에 들어갔나보다. 그렇다면 잘 할 수 있을까?  바다초등학교 vs 새벽초등학교 새벽초 실험반 파이팅! 

독일로 돌아가게 된 세나는 전국대화가 시작되기 전날 란이에게 찾아와 화해의 마음을 전하다. 드디어 전국 실험 대회 첮 대결의 날은 밝아오고 새벽초 실험반은 반디가 이끄는 바다 초동학교 실험반과 열을 이동을 주제로 실험 대결을 펼치게 된다. 그러나 대회장에 걸려온 한통의 전화로 예기치 못하 상황이 벌어지는데. 그럼 그 일이 무엇일까? 그렇다면 전국 대회 속으로 들어가볼까? 

세나는 독일에서 전학 온 아이로 대영초등학교와 새벽초등학교가 대결을 하게 되었는데... 대영초가 지게 되지 세나는 화가 났고 그래서 나쁜 짓을 꾸몃다. 그 것이 예기치 못한 상황인데. 그 것을 나중에 말하겠다. 

아무튼 이들은 대류상자에 백열 전구를 키며 모래쪽으로 끄면 물쪽으로 흐르면서 실험을 대성공 했으나 바다 초의 태양과 행성처럼 했는데 실험 하던 중 하나의 랩이 열린 것을 보고 실험을 실패하여 졌으나 세나의 복수로 란이가 입고 있던 세나의 실험복에 있던 열의 이동이라는 주제가 있는 것을 보고 다시 재 판결을 내려야 겠다고 했다. 

다음은 어떻게 이어질까? 누가 이길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