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토피카 -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50
이경모.김한주 지음 / 수류책방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디어토피카 / 이경모 & 김한주 / 수류책방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일상 관찰법, 아이디어토피카(IDEATOPICA)!
생각하는 힘의 본질은 일상에 있다는 주제로,

아이디어를 일상에서 꺼내 쓰고 뽑아 쓰는 원리를 말하고 있다.
일상을 색다르게 볼 수 있는 방법,

이것이 바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게 작가들의 논리이다.
아이디어가 필요한 대학생, 직장인, 기획자, 예술인이라면 눈이 번쩍!
제일기획, TBWA 등에서 일한 30년 내공을 담아 꼭꼭 눌러 쓴 생각하는 힘의 원리를 만나보자.

 

 

 

 

 

 

 

 

 

이경모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1987년 LG 입사 후 홍보 및 PR, 전략기획 업무를 담당했다.

이후 광고대행사 제일기획과 TBWA KOREA로 이직,

프로모터로서 커뮤니케이션 전략기획 및 프로모션 업무를 담당했다.

부산예술대학교 겸임교수 역임, 현재 오산대학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 ≪모든 아빠는 딸들의 첫사랑이었다≫가 있다.

 

김한주

제일기획 등의 광고업계를 거쳐 현재 신라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서 강의하고 있다.

부산국제광고제, 부산국제락페스티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및

지역의 문화 예술, 관광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

저서로 ≪광고홍보 실무특강≫(공저)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